티스토리 뷰

오늘은 잘 가지 않는 홍대에 나들이.


매운 갈비찜을 먹고 뭔가 맛있는 팥빙수가 없을까.. 하고 골똘히 생각하다가 가게 된 곳.


사실 과일이 듬뿍 올라간 한국식(여담이지만 일본에서는 그걸 대만식이라고 부르고 있지만) 팥빙수가 먹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예상 외롤 조촐한 팥과 떡, 그리고 연유 얼음.


이거 맛있을까.. 하는 첫인상이었는데, 웬걸, 먹어보니 예상외로 사르르 녹는 것이 마음에 쏙.

게다가 강원도 산 팥을 직접 쑤었다(라)고 하는 팥은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참고로 먹을 때는 부어 먹는게 아니라 팥을 떠서 얼음하고 같이 떠 먹으면 된다.


팥의 단맛이 강하기 때문에 조금씩 떠먹었는데, 나중에 그냥 얼음만 퍼먹어서 팥이 남아서 곤란.. 결국 팥은 다 먹었긴 했지만.


얼음은 연유(우유?)를 얼려서 곱게 갈아서 만든 것인데, 그냥 이것만 먹어도 될 정도로 괜찮았다. 


사실 이 피오니라는 곳은 비주얼과 맛에 충실한 딸기케익으로 유명한 곳인데, 이 날은 배도 부른데다가 빙수가 먹고 싶어 아메리카노와 빙수만으로 만족.


아메리카노는 케익과 같이 나와서 그런지 진한 편인듯.



비주얼은 이런 편. 떡은 3개 정도? 가격은 8000원.



케익 전문점의 빙수치고는 꽤 맛있는 편이었다.


밀탑의 비주얼이 비슷하던데, 아직 먹어보지 않았으니 먹어보고 비교해봐야지.


가는 곳은 홍대 KT&G 상상마당 근처. 


가격은 8000원이고 커피도 3000~4000원대니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다.

케익만 판매하는 1층 매장과 그 옆에 지하에 좌석이 있으니 참고하실 것.


여담이지만 확실히 케익 전문점이라 그런지 여성이 많다.

남자 둘이 오면 시선 집중 될 듯.. 맛있는 거 먹는데 그런 것은 개의치 않는 편이지만.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피오니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shinlucky.tistory.com BlogIcon 신럭키 오호 따로 나오는게 특이하군요 ㅎㅎ.
    저도 가보고 싶어집니다. ㅎㅎ
    2013.06.13 01:07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eowmeow.tistory.com BlogIcon ubcbeer Shinlucky 님 반갑습니다.

    굉장히 맛있었어요. 카페베x나 다른 곳 먹어봤지만 거긴 거친 입자의 얼음이라면 여긴 고운 입자의 얼음? 이더라구요.
    팥을 따로 먹으니 질척거리지도 않고 좋구요.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2013.06.13 01:27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navisphere.net BlogIcon 룬룬 말씀하셨듯 여기는 딸기 케익을 내세우고 있는데, 그렇다보니 딸기 빙수도 괜찮다는 평입니다~
    저는 한번 갔다가 가격에서 좌절하고 다시 안 갈 곳으로 메모를..
    2013.06.13 09:07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eowmeow.tistory.com BlogIcon ubcbeer 날씨만 안덥고 배만 안불렀어도 그 딸기 쇼트를 먹는 것이었는데... 참으로 안타까웠습니다.

    딸기빙수도 많이들 먹던데 역시 이유가 있었군요! 다음엔 딸기빙수 정복을...

    사실 가격대가 그리 착한편은 아니죠. 이것저것 하면 돈 만원은 우습고요. 하지만 요즘 프렌차이즈 카페의 엄청난 빙수나 케익가격을 보면 차라리 싸보이는 효과가 나오더군요...
    2013.06.13 12:51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