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의 먹부림 사진.


(좀 지났지만) 생일을 맞이하여 왠지 땡겼던 프리모 바치오바치에 다녀왔다.


항상 대기열이 있었는데 명동은 1호점 2호점 있는데다가 평일 저녁이라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


음식을 시켜놓고 대화를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늦어져서 그러려니 하고 있었는데,

점원이 시키지 않은 샐러드를 갖다주었다. 

그러면서 하는 말이 "손님 음식을 가져오다가 넘어져서 다시 해오느냐 늦었습니다. 그러니 서비스로 샐러드 드리겠습니다" 피..필요없어! 가 아니라.. 별 생각 없었는데 주시니 감사할 따름. 그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실 쿠폰 제시하면 그냥 주는 샐러드.. 지만 공짜니까 더 맛있었다) 


시킨 메뉴는 봉골레 파스타(+해물)과



빠네. 




이곳의 음식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양도 적지 않아서 꽤 좋다.

(대략 만원~만원 초반 선) 

양도 적고 맛도 없는 주제에 2만원씩 하는 파스타보다야 훨씬 좋다. 정통 파스타가 아니다 뭐 어쩐다를 떠나서... 일단 나는 맛있으니.


요것도 서비스. 너무 후하게 줘서 오히려 미안할 따름이었다.


생일이라 그런가, 같이 간 사람이 복을 불러서 그런가 여하튼 맛있게 먹은 하루.


(원래 2호점인데 지도는 1호점으로.. 2호점이 검색이 안되니 이거라도)


그릇을 싹싹 비우고 나온 것은 정말 오랜만이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프리모바치오바치 명동1호점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dhna.tistory.com BlogIcon 호군 서비스로 에이드를 받으신건가요!?
    부럽네요~

    저도 명동 프리모바치오바치 빠네를 무척 좋아하는데..
    먹은지 2주 정도 됐는데... 또 가고 싶네요 ㅎㅎ
    2013.06.05 01:21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eowmeow.tistory.com BlogIcon ubcbeer 호군님 반갑습니다!

    네 서비스로 에이드와 샐러드를 주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죠. ㅎㅎ

    명동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강남은 사람이 너무 많은데 명동은 두곳이나 있고 좌석도 넓어서 좋은 것 같아요.
    2013.06.05 18:58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dhna.tistory.com BlogIcon 호군 강남은 빠네 맛이...ㅠㅠ 완전 실망했어요..
    강남은 미즈 컨테이터로 가야죠 ㅎㅎ;
    명동은 프리모 바치오바치로~ 가구요 ㅋㅋ

    새로운 곳을 개척해야하는데..
    혹시 추천 해줄 만한 곳이 있나요?ㅎ
    2013.06.10 23:50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eowmeow.tistory.com BlogIcon ubcbeer 맞아요 강남은 미즈 컨테이너
    명동은 프리모 바치오 바치.

    어떤 음식류를 원하시나요? 제가 아는 한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2013.06.13 00:25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dhna.tistory.com BlogIcon 호군 특정 음식으로 제한을 두지는 않구요..ㅋㅋ;
    맛있게 드셨던... 음식 추천해주세요~
    2013.06.17 00:04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eowmeow.tistory.com BlogIcon ubcbeer 호군님 가보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만텐보시'는 어떠세요. 일본식 경양식 햄버그스테이크 집입니다. 일본있을 때 자주 가던 곳인데 한국에서도 점포가 있더라구요. http://www.manten-boshi.co.kr/

    제가 주로 가는 지점은 종로 페럼타워 지하점인데, 완전 저렴하지는 않지만 가격도 그렇게까지 비싸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햄버그 스테이크도 맛있지만 카레도 맛있으니 한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평일 런치는 할인도 된답니다.
    2013.06.17 00:42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navisphere.net BlogIcon 룬룬 서비스는 좋았던 기억이~ 2013.06.05 10:03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meowmeow.tistory.com BlogIcon ubcbeer 그죠, 사람 많은데 서비스 참 좋아서 좋더라구요 저도. 2013.06.05 18:58 신고
댓글쓰기 폼